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홈타이 가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게요.
홈타이는 로드샵을 이용하기 힘든분들이 자주 애용하는 아주 편리한 마사지 옵션이죠.
바쁘고 힘든 일상속에서 편안하고 편리하게 힐링을 얻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가장 중요한 질문에 대한 답을 먼저 말씀 드리자면 홈타이 가격대는 일반적으로 6만원 ~ 15만원 사이로 책정 되어 있어요.
위 가격대는 일반적으로 말씀드린것이고 지역이나 코스의 종류, 코스의 시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코스별: 홈타이 가격을 결정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게 코스별 가격이에요. 타이,아로마,
감성힐링이 주로 사용되는 코스인데 타이(건식)가 가장 저렴하고 그 다음이 아로마 마지막으로 가장 비싼것이 감성힐링입니다. 그리고 두가지 코스를 함께 받는것도 있는데 그건 가격이 최소 10만원 이상이에요.
시간별: 코스 시간별 가격도 차이가 커요. 예전에는 30분코스도 있었는데 요즘은 최소 60분부터 시작이더라구요. 60분이 가장 저렴하고 그 다음이 90분 가장 긴것은 150분까지 있어요. 150분은 세가지 코스를 합쳐놓은것이에요.
ex)발관리30분+타이60분+아로마60분=총 150분
관리사: 크게 외국관리사나 한국관리사로 나뉘는데 외국관리사는 보통 태국관리사가 많아요. 로드샵과 마찬가지로 한국관리사의 금액이 좀 더 비싼편이에요. 아무래도 내국인이다보니 언어소통이 원활하고 고객들이 더 선호해서 수요와 공급의 법칙에 의해 그런거 같긴한데 저는 개인적으로 태국관리사의 장점도 많다고 봐요. 요즘은 대부분의 업체들이 외국인 관리사들에게 기본적인 한국말은 숙지 시키고 있고 무엇보다 좀 더 성실하고 꼼꼼하게 관리해준다는걸 느꼈어요.
그 외: 위에 언급한것 외에 도착지에 따라 추가금이 붙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예를들어 출발지에서 많이 떨어진 경기도 외곽쪽은 유류비가 별도로 발생하는 경우도 있다고해요. 이건 예약할때 얘기해준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미리 물어보는것이 더 좋을거 같아요. 생각지도 못한 추가금이 있으면 기분 나쁠수 있으니까요.
홈타이는 우리 일상에 꼭 필요하고 편리한 서비스이지만 제대로 알고 이용하셔야 되요.
가격이 너무 비싸도 안되고 그렇다고 너무 싼곳도 한번쯤은 의심을 해봐야 되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일반적인 홈타이 가격은 보통 6만원부터 시작이에요.
간판걸고 한두달 대충 운영하다가 이름만 바꾸는 업체가 아닌 꾸준히 오래 운영되어온곳들만 이용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인터넷에 마구 뿌려지는 불법이나 퇴폐적인 출장마사지를 이용하다보면 사기나 좋지 않은 경험을 하는 경우가 아직도 있다고 하니 건전한 마사지 문화를 위해 꼭 검증된 홈타이만 이용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