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뉴 버튼
뒤로가기

블로그

 

이런게 있다고? 집에서 받는 마사지 - 마사지코리아

  • 2023.01.12
 
홈

 

집에서 받는 마사지? 마사지를 편하게 집에서 즐기는 방법과 몇가지 소소한 팁

 

안녕하세요 집돌이 인사드려요 ㅎㅎ 요즘 날씨가 추워진만큼 집에서 마사지 받는것에 대해서 심층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어요.

 

마사지를 집에서 받는것은 집에서 나갈 필요없이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서 최근에 특히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혈액 순환 개선, 스트레스 감소, 운동 범위 개선 등 마사지의 장점을 누릴 수 있는 편리하면서 편안한 방법이죠. 집에서의 마사지는 전문 마사지 관리사 또는 마사지를 교육 받은 가족이나 친구가 될 수도 있어요. 많은 사람들은 집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전통적인 스파 또는 클리닉 환경에 비해 많은 장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거에요. 샵에서 받는것보다 프라이버시가 지켜질 수 있고 나만의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어요 ㅎㅎ 또한 대부분의 스파 서비스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해서 정기적으로 관리 받아도 상대적으로 부담도 덜하다고 생각되요. 말그대로 가성비!

 

장점

 

집에서 마사지를 받는 것의 세 가지 장점!

 

1. 편안해요 : 집에서 받게 되면 샵에서 받는것보다 훨씬 편안함을 느낄수가 있어요. 나에게 친숙한 가구, 인테리어, 음악으로 둘러싸여 있어 더욱 완벽한 휴식이 될수 있지 않겠어요?

2. 프라이버시 보호 : 특히 홈타이는 로드샵보다 더 나은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요. 옆방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거나 신경 쓰지 않고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요.

3. 편리해요 : 집에서 받게 되면 나가서 받는것보다 당연히 더 편리하겠죠? 약속 장소로 이동하거나 주차 문제를 처리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팁

 

집에 마사지방을 만들때 팁

 

1. 방을 선택하세요 : 제일 먼저 집에서 마사지 전용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을 선택하세요. 방 크기, 자연 채광 및 환기가 잘되는지, 프라이버시와 같은 요소를 고려해서 선택하세요.

2. 가구와 용품 : 마사지 관리에 가장 적합한 가구와 장비를 선택하세요. 마사지 테이블과 의자, 용품 보관 장소를 고려하세요.

3. 조명 : 마사지방에는 적당한 조명이 필수에요. 다양한 마사지 기술에 맞게 조절 가능한 조명을 설치하는게 베스트입니다.

4. 음악 : 음악을 사용해서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어요. 단 마사지를 방해하지 않는 편안한 음악을 선택해야겠죠.

5. 장식 : 차분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조성 할 장식 스타일을 선택하세요. 식물, 그림 또는 양초와 같은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6. 온도 조절 : 방의 온도가 관리사와 나에게 편안한지 확인하세요. 선풍기나 에어컨은 필수겠죠. 요즘은 공기청정기도 필요해요.

7. 청결  : 방이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유지 되도록 하세요. 마사지 테이블에는 일회용 커버를 사용하고 손 소독제를 비치 하세요.

8. 개인 정보 보호 : 마사지방이 프라이버시 보호가 되는지 확인하세요. 프라이버시를 높이기 위해 커튼이나 블라인드 설치치하는것도 좋아요.

 

방사진

 

집에서 올바른 마사지 용품을 선택하는 방법

 

집에서 마사지 용품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어요.

먼저 마사지 유형을 고려해야 되요. 각각 다른 유형의 마사지에는 당연하게도 다른 유형의 용품이 필요해요. 예를 들면 스웨디시 마사지에는 마사지 테이블이 필요하고 지압 마사지에는 마사지 의자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용품의 크기를 고려해야 되요. 가정용 마사지 용품은 다양한 크기로 제공되므로 사용 가능한 공간에 가장 적합한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고정식 또는 휴대용 마사지 테이블이나 의자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해야되요. 휴대용 용품은 마사지 용품을 들고 다닐 계획이 있다면 가장 이상적이에요.

 

마사지 용품의 기능도 고려해야 되요. 예를 들면 일부 마사지 테이블과 의자에는 팔걸이 및 높이 조절과 같은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되요. 그리고 용품의 편안함을 고려해야되요. 장시간 사용할 계획이라면 편안한 패딩이있는 마사지 테이블이나 의자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마지막으로 용품 비용을 고려해야되요. 마사지 용품의 가격은 수십만원에서 비싼건 수백만원까지 다양해요. 본인 예산에 맞는 용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러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필요에 가장 적합한 가정용 마사지 용품을 선택해보세요.

 

셀프마사지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셀프 마사지 기술에 대한 가이드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에요. 다행히도 집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마사지 기술이 있어요. 이 가이드는 집에서 셀프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마사지 기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해볼게요.

 

스웨디시 마사지

스웨디시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원형이나 주무르는 부드러운 인기 마사지중 하나에요. 효과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전반적인 근육의 이완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요.

 

딥 티슈 마사지

딥 티슈 마사지는 근육과 결합 조직의 더 깊은 층에 도달하기 위해 단단한 압력과 느린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기술이라고 해요.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통증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개선하며 신체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

트리거 포인트 마사지는 신체의 특정 부위의 통증과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느리고 집중된 압력을 사용하는 기술이라고 해요. 이 마사지 기술은 긴장을 완화하고 전반적인 근육 이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지압 마사지

지압 마사지는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 압력을 사용해서 신체의 부위를 누르는 일본 기술이에요. 이 기술은 긴장을 풀고 혈액 순환을 증가 시키며 전반적인 근육 이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요.

 

반사 요법

반사 요법은 손, 발, 귀의 특정 지점에 압력을 가하여 자극하는 기술이에요.

 

지금까지 집에서 받거나 셀프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집에서 마사지 하는 것은 긴 하루를 보내고 난뒤에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 수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에요. 파트너와 친밀도가 올라가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더 편안하고 상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올바른 마사지 관리사와 적절한 환경을 갖춘 집에서 받는 마사지는 편리하면서도 마사지의 장점을 경험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비밀번호 :